애니라인은 2000년 웹기반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 정보화 사업을 시작하여 13년 동안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특히 창립 초기부터 과감한 투자와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그 결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 까지 S/W를 수출하는 Global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애니라인의 성장 동력은 사람과 기술입니다.
능력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애니라인 만의 전문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애니라인은 그동안 개발한 포트폴리오와 안정적인 기업운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건실한 기업입니다.
과감한 투자와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기업경쟁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제품개발과 더 좋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높아져 가는 고객님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질 좋은 서비스 제공해야 한다는 사명과 책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애니라인의 임직원은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기업의 성장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Global 기업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될때까지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애니라인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61-290) 청주시 흥덕구 공단로 134 세중테크노밸리 906호 애니라인(주) T.1661-9106

Copyright 2008 Anyline All right reserved